× 닫기
중고등부교사회 공개글

중고등부 여름캠프 1

 지난 7월 24일, 중고등부 아이들과 함께 롯데월드로 여름캠프를 다녀왔습니다!
날씨로 인해서 계획이 갑작스럽게 변동되었음에도 아이들이 잘 따라줘서 캠프를 즐겁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 주님

 

 오늘 개포동성당 중고등부 아이들과 함께 롯데월드로 캠프를 떠납니다.  이 시간에 저희가 모두 함께 모일 수 있음에 감사드리며 저희 캠프 활동을 주님께 맡깁니다. 저희 길을 이끌어 주시고, 특히 그 무엇보다 안전하게 보호해 주시길 간청드립니다. 

 

‘고생하며 무거운 짐을 진 너희는 모두 나에게 오너라. 내가 너희에게 안식을 주겠다’라고 하신 당신 말씀에 따라 모인 저희가 이 캠프를 통해 일과 학업 등의 부담에서 벗어나 안식을 얻을 수 있도록 함께 해 주소서.

 

 모든 학생들과 인솔하는 선생님들이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면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모든 캠프 일정 속에서 주님께서 함께 하신다는 사실에 감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주님께서는 당신의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언제나 함께하신다고 하셨으니, 저희와 함께하시어 안전하고 즐거운 캠프를 도와주소서.
이 모든 것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중고등부 여름캠프는 캠프장 선생님의 기도를 시작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캠프는 점심시간 이전에는 단체활동으로 진행되었고, 점심을 먹고나서는 조별 활동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롯데월드에 도착하고나서 함께 바이킹을 탔는데, 입장하고 바로 줄을 섰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길지 않았습니다. 바이킹을 타면서 반대편에 있는 친구들과 선생님들에게 손을 흔들어주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바이킹을 탄 이후에, 회전목마 앞에서 준비한 현수막 앞에서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단체 사진을 찍으면서 우리가 모두 개포동 성당 중고등부의 일원으로 캠프에 왔다는 소속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진을 찍은 이후에는 후렌치 레볼루션을 예약하고, 대기 시간 동안에 범퍼카를 타면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범퍼카를 기다리면서 추억으로 간직할 사진도 찍었고, 범퍼카를 타면서 서로 부딪히기도 하고 피하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범퍼카를 탄 이후에는 예약했던 후렌치 레볼루션을 타고 점심을 먹었습니다.

 

 

식사를 하기 전 식사 전 기도를 바치고 식사를 했으며, 식사를 맛있게 한 이후 선생님들이 리드해서 식사 후 시도를 바쳤습니다. 

점심 식사 이후로는 조별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조별 활동은 다음 글에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개글 목록 커뮤니티 메인